여자에 목메면 병신이다

2019. 6. 30. 21:15인생고찰

 

 

 여자에 목메는 남자는 병신이다라는 말... 이것을 각각 3년이상의 3번의 연애와 동거 그리고 헤어짐을 통해서 비로소 깨달았다.

내가 그 병신이었기 때문에 슬프고 방황하고 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자에 목메면 병신이다'라는 이 말 자체가 굉장한 진언이오, 엄청난 통찰에 비롯된것임을 깨달았다.

남자는 전혀 결혼을 급해할 이유가 없다. 어느정도 조건만 갖춰도 결혼시장서 절대우위이다. 남녀모두 같은 30대라면 결혼이 급한건 여자쪽이지 남자쪽이 아니다. 여자는 애를 날 수 있는 한계의 나이가 명확히 존재하고 남자는 그렇지 않기 때문이다. 근데도 결혼적령기 자녀의 부모들이 비슷하게 급하다 말하는 이유는 연애가 시작되었을경우, 혹은 장기적으로 연애가 지속될 경우 혹여나 우리 아들이 여자애 집안이나 여자애가 결혼에 닥달하여 스트레스를 받지나 않을까하는 우려때문이지 그 이상 그 이하도 전혀아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나라에서 여자란거를 벼슬로 생각하며 꼴깝떠는 병신들이 얼마나 많은가?

알고보면 X도 아닌것이 X같이 개꼴깝 떠는꼴을 보는게 얼마나 아니꼽겠는가?

그래도 여자한테 목메는 남자들이 있기에 (특히 어리고 경험이 없을수록) 그런 꼴깝잖은것들이 기고만장해서 판을 치고 있는것이다.

명심하자. 자신이 남자라면 자신의 인생과 경제력 그리고 본인의 행복에 더 집중하자. 오히려 역설적으로 그럴때 여자가 더 따라붙는다. 그리고 여자가 깔렸다.

따라서 여자에 목멜 이유가 전혀없다. 여자에 목메서 자신의 기반을 잃을때 남자는 무너진다. 영악한 년들은 이걸 잘 알고 이용한다.

일명 로맨티스트라고 불리는 남자들이 이런병신이 될 확률이 높다. 하지만 많은 여자들이 그런식으로 목메는 것을 로맨틱하다고 생각하지도 않는다. 결국 좋게 말하면 착한것이요 나쁘게 말하면 병신인 것이다.

물론 이런거는 직접 경험해보지 않으면 잘 깨닫기 힘들다. 하지만 전직 병신이, 그로인해 정신적, 경제적 그리고 시간까지 잃은 그 병신이 충언한다.

부디 이 글이 남자들의 인생에 도움이 되길 기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