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호사한테 니까짓게 법아냐고 깝죽거리며 허세잡은 셀프븅신인증 또라이 A의 최후

2019. 7. 5. 15:48

<사실관계>

동네 양아치 A의 여친 B는 영화관에서 뒷자석에 앉은여자 C에게 쌍욕을 퍼부었다. 지 좌석을 영화도중에 발로 찼다는 이유에서다. 온갖 욕을 하자 옆에 있던 C의 남친이자 변호사인 D는 B에게 정중히 그만하라고 경고했다. 그러자 썅년 B는 '왜 여자일에 껴들고 지랄이야. 니가 기집년이야~'하면서 D에게 모욕을 주고 쌍욕을 하면서 빈정거렸다. D는 바로 녹음을 시작하고 경찰을 부르겠다고 경고를 했다. 그러자 A새끼가 온갖욕을 쳐해대며 '남자새끼가 이깟일로 뒤질려고 경찰을 불러'라고 하면서 조롱을 시작했다. D는 결국 전화로 경찰출동을 요청했다. 그리고 A와 B에게 고소하겠다고 말했다.

그러자 A새끼는 '씨발 내가 뭘했다고 고소야 시발. 내가 너 쳤냐? 쳤냐고 XX...삐리리리~~~~' 이때부터 욕은 당연하고 진짜로 A새끼가 D를 떼리려고 하였다. D는 웃으면서 동영상도 찍었다. 그러자 A새끼는 뭘쳐웃고 지랄이냐며 더 발광을 하는거를 B가 뜯어말렸다. 그러면서 A새끼는 아주 븅신셀프인증역사에 길이남을 멘트를 날리는데

'니까짓게 법을 알아 새꺄? 형이 말야, 법쪽에서 일하는데 말야 새꺄. 법도 모르는 새끼가 ~~' 이러고 있다.

이런 병신은 경찰이 와도 똑같은 태도이다. 경찰이 오니깐 좀 발작은 하지 않지만 경찰한테 진술하는게 지는 욕만했지 폭행도 안했는데 왜 저새끼가 경찰부르고 그러냐고, 저게 무슨 남자새끼냐고 그리고 썅년B는 저년이 뒷자석서 발로 차는거 처벌해야 하는거 아니냐고 나는 욕밖에 안했다고 이런 병신짓거리 하고 있다.

사실 D는 아무말도 하지 않아도 되지만 A와 B가 너무 방방뛰니 지금 말하는거 녹음다하고 있고 모욕죄 내지 폭행죄로 처벌받을 수 있다고 일일이 거기서 법강연을 해줬다... 그런데 A새끼는... '뭐 ? ... (한동안 말문막혀있다가) 씨발 고소해 고소해 씨발. 법 그까이거 얼마 안해' 이러면서 더 지랄을 하던중 경찰이 왔다.

 

결과는 어떻게 됬을까.

 

D는 증거제출은 물론이요, 괘씸해서라도 합의는 절대 해주지 않아 결국 A와 B는 모욕죄로 처벌받았다. 모욕죄로 그친게 다행이지 A의 경우 D를 치려고 위협하고 폭행시도까지했으므로 운나쁘면 폭행까지도 인정될 수 있다.

그리고 모욕죄 정도는 벌금형이니 그냥 돈만 내면 되는거 아니냐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을 수 있는데 벌금형은 전과다. 빨간줄 남는 전과란 말이다. 그런말 하는 사람은 빨간줄 안남는 과태료랑 헷갈리고 있는 것이다. 즉, 법에 대한 이해가 전혀 없는 사람임을 본인이 입증하는 것이다. 그런새끼가 법쪽에서 일한다니, 법그까짓거 얼마 안된다며 허세에 병신드립을 쳐대니 얼마나 지가 대가리에 똥만 찼다는 것을 인증하는 것이겠는가?

 

 

자, 이글 읽고 아직도 욕하는걸로 '어떻게 처벌해?'라고 생각하는 병신이 있는가?

그리고 여친앞에서 허세를 잡고 싶어도 법에 대해서 알지도 못하면서 깝치지 말자. 제대로 임자만나서 인생조지고 개쪽당하니깐 ㅋㅋㅋ